• MEMBERS BENEFIT •
2022년 새해를 맞아 625재단의 멤버들에게 보답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재단의 시초부터 저와 뜻을 함께하고 뒤에서 도와준 미세스 구가 제안하고 자원하여 다음과 같이 특별한 기회를 마련하였으니, 다른 곳에서는 얻기 어려운 미술산책에 참가하여 잠시라도 몸의 제약을 떠나 마음의 풍부한 공간으로 옮겨 보십시오.
미세스 구는 30년 전에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이끄는 명작안내 투어프로그램에 한국어를 6번째 외국어로 포함시켜 설립하고, 이후 꾸준히 봉사하여 왔습니다. 팬데밐으로 모든 투어프로그램이 중단되자 버츄얼투어의 교육을 받았고, 지금은 한국어로 버츄얼투어를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메트뮤지움의 유일한 자원봉사자 입니다.
메트뮤지움의 버츄얼투어를 듣기위해서는 뮤지움에 신청 및 등록이 필요하므로 재단에서는 필요한 절차를 책임지겠으며, 회원들께서는 컴퓨터와 적절한 앱(마이크로소프트 teams app)이 설치되었으면, 추후 알려드리는 정해진 시간에 다 함께 동영상으로 투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세계에 퍼져계신 회원들의 시간대를 파악하여 가능한 공통적이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뮤지움의 담당직원과 연결이 가능한 시간을 고려하여 결정하게됩니다.
그러므로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반드시 이메일로 알려주십시오.
투어는 한시간이며, 인원제한은 40명 입니다. 625재단의 회원에게만 열린 기회임을 양해 해주십시오.